웃으면 복도 온다지

누나의 엄청난 비밀

갓바위 2022. 6. 14. 09:45

 

어느 화사한 주말에 5살 똘이는 누나랑 함께 목욕탕에 갔습니다.

그리고 한참 동안 목욕을 한후 밖으로 나왔습니다.

그런데 주차장에 누나를 좋아하는 철이 형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똘 이 : 철이형아 안녕!

근데 형은 우리 누나 좋아하면서 왜?

우리 누나랑 함께 목욕 않해?

 

철 이 : 나처럼 다 큰 어른들은 남자들만 목욕하는 남탕에 들어가야 하는거야

똘 이 : 고뤠~???

여탕에 들어가면 우리 누나 비밀도 알수 있는데....

 

(철이가 갑자기 귀가 솔깃해 집니다)

철 이 : 똘이야 우리 맛있는 거 먹으러 갈까?

(둘은 피자 가게에서 가장 비싼 피자를 시켰습니다)

 

철 이 : 똘이야 누나 비밀이 뭐니?

똘 이 : 형 누나 비밀을 그렇게 알고 싶어?

철 이 : 응, 그럼 궁금하거든....

 

똘 이 : (먹던 피자에 관심이 없다는듯 접시를 밀어놓고는..)

형아! 피자가 별로 맛이 없네

철 이 : 근데 너희 누나의 비밀은 뭐야?

 

똘 이 : 알려 줄까?

철 이 : 그래, 좀 알려줘

똘 이 : 우리 누나의 엄청난 비밀을 이깟 피자만으론 안돼.

 

(그리곤 말없이 장난감 상점을 봅니다)

철 이 : 오냐!!

엄청난 비밀이라는데 내가 장난감 사줄께.!

(둘은 장난감 상점에 가서 똘이는 10만원짜리 레고를 고릅니다.)

 

결국 철이의 지갑은 텅 비었습니다.ㅠㅠ)

철 이 : 자! 이제 누나의 비밀을 알려줘야지?

똘 이 : 갑자기 심각해진다

 

음...

진짜...

음...

이건 진짜 비밀인데...

철 이 : 아! 좀 빨리 말해줘.

(순간 똘이가 털어놓는 쇼킹한 말)

.

.

.

.

.

.

똘 이 : 형, 이건 진짜로 형만 알아야 되.

형! 사실 우리 누나는 고추가 없어.

'웃으면 복도 온다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나라 역의 특징  (0) 2022.11.18
고걸 왜 몰랐을까​  (0) 2022.10.25
통장과 반장  (0) 2022.06.01
놀랍게도 날쎈 닭  (0) 2022.04.30
천국에 간 어느 부자  (0) 2022.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