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2 4

관절에 좋은 7가지 약초

🍵 관절에 좋은 7가지 약초 나이가 들수록 관절쓰는 일은 점점 어려워지죠. 오늘은 관절염으로 아프신 분들의 관절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되는 관절에 좋은 약초와 효능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 황칠나무 황칠나무는 우리나라에서만 자라는 우리나라 고유의 나무입니다. 주로 전남등지 에서 자생하며 사람에 따라 노란옻나무 등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웁니다. 황칠나무 같은 경우 뼈의 재생을 돕는 나무로 유명하며, 뼈의 밀도를 높여주어 다양한 뼈 질환 관절 질환을 예방하여 줍니다. 특히 이런 효험 덕분에 뼈에 구멍이 뚫리는 골다공증과 같은 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 먹는법 - 2리터 정도 되는 물을 끓여 줍니다. - 황칠나무 잎차 40g~50g을 물이 끓면 넣어주고 30분 정도 우러나도록 합니다. - 우러..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 배출'에 좋은 음식 7가지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 배출'에 좋은 음식 7가지🤧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와 황사가 찾아왔어요~! 그래서 오늘은 미세먼지와 황사 배출에 좋은음식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잘 읽어보시고 소중한 분들과 공유해보세요! 1. 중금속 배출에 탁월한 '녹차'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탄닌 성분은 면역력을 강화하고 체내에 중금속이 쌓이는 것을 억제해 기관지 내 미세먼지를 씻어 배출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 성분은 중금속의 유입을 막으며 중금속에 의해 발생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단, 탄닌은 철분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식후에 녹차를 바로 마시지 말고, 식사 후 30~60분이 지난 다음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해조류 풍부한 엽록소는 몸의 해독과 중금속 배출에 도..

걸을 수만 있다면

걸을 수만 있다면 "걸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설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들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말할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볼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살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놀랍게도 누군가의 간절한 소원을 나는 다 이루고 살았습니다 놀랍게도 누군가가 간절히 기다리는 기적이 내게는 날마다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부자 되지 못해도, 빼..

탐욕

탐욕' 아주 먼 옛날에 두 눈을 실명하여 앞을 못보는 소경이 살고 있었습니다. 평생 소원은 눈 한번 떠 보았으면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소문을 들은 부엉이가 "아저씨! 나는 밤에만 돌아 다니고 낮에는 가만히 잠만 자기에 낮에는 눈이 필요하지 않아요. 낮에는 내 눈을 빌려 드릴테니 밤이면 눈을 돌려주세요." 그 남자가 말했습니다. "너무나 고맙다. 밤에는 꼭 돌려 줄테니 낮에만 빌려다오. 나도 밤이면 잠만 자면 되니까 필요 없지.” 부엉이가 말했습니다. “약속대로 밤에는 꼭 돌려 주셔야 합니다.”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세상이 너무나 눈부시게 보였습니다. 그 날부터 눈은 낮이면 이 남자가 밤이면 부엉이가 교대로 사용하였습니다. 며칠이 지났습니다. 남자에게 욕심이 생겼습니다. "교대로 사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