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6 5

항암버섯의 지존! 꽃송이버섯 의 효능

👍 항암버섯의 지존! 꽃송이버섯 의 효능 꽃잎이 다수 모인 것 같이 보여 꽃송이버섯이라고 이름 지어진 꽃송이버섯은 하얀 꽃배추를 닮은 아름다운 버섯이다. 소나무 같은 침엽수의 뿌리에서 자라는 꽃송이버섯은 식감이 좋고 은은한 향이 있어 식재료로도 좋은 버섯이다. 하지만 이보다도 효능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하늘이 인간에게 내린 선물, 기적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꽃송이버섯이 저렇게 불리는 이유는 다른 버섯에 비해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다는 데에 있다. 베타글루칸 함량이 무려 43.6%에 달하는 꽃송이버섯은 현존하는 식품 중 가장 많은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베타글루칸은 정상 세포의 면역 기능을 활성화시켜 암세포의 증식과 재발을 억제하고 혈당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체지방 형성과 축적을 억..

말을 뒤집으면 인생이 바뀐다

😘 말을 뒤집으면 인생이 바뀐다😘 "성실(誠實)" 하지 않으면 일을 그르쳐 "실성(失性)" 하고 "지금(只今)" 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금지(禁止)" 당할 날이 오며 "실상(實狀)" 을 제대로 파악하지 않으면"상실(喪失)" 의 아픔을 겪을 수 있지요 "체육(體育)" 으로 몸을 단련하지 않으면 "육체(肉體)" 를 잃을 수 있으며 "관습(慣習)" 을 타파하지 않으면 나쁜" 습관(習慣)" 에 얽매여 살게 됩니다 "작가(作家)" 로서의 기질을 보여주지 않으면 "가작(佳作)" 도 탄생시킬 수 없으며 "일생(一生)" 을 목숨 걸고 살지 않으면 "생일(生日)"조차 변변히 맞이 할수 없습니다 "세상(世上)" 을 똑바로 살지 않은건 "상세(詳細)" 하게 목표를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이며 "사상(思想)" 을 똑바로 세우지 ..

숟가락 놓는 날까지

★숟가락 놓는 날까지★ 💰세상에 태어날 때는 주먹쥐고 태어났지만 죽을 때는 땡전 한닢 갖고가지 못하는 거 알면서 움켜만 쥐려고 하는 마음과 알량한 욕심이 사람의 마음인 것 같습니다 ⚛바람이 말합니다! 바람 같은 존재이니 가볍게 살라고 🌦구름이 말합니다! 구름 같은 인생이니 비우고 살라고 🏞물이 말합니다! 물 같은 삶이니 물 흐르듯 살라고 🌺꽃이 말합니다! 한번 피었다 지는 삶이니 웃으며 살라고 🌲나무가 말합니다! 덧없는 인생이니 욕심 부리지 말라고 🗻돌이 말합니다! 그래도 현실은 냉정하니 마음 단단히 가지라고 🌊파도가 말합니다! 부대끼며 사는 삶이니 상처받지 말라고 🏜땅이 말합니다! 한줌의 흙으로 돌아가니 내려 놓고 살라고^^ - 좋은글 中에서 -

나도 모르는 사이, 세상이 주었던 작은 토닥임

나도 모르는 사이, 세상이 주었던 작은 토닥임 집 밖으로 나가기 싫은 오늘, 현관문을 열었을 때 펼쳐지는 풍경이 보고 싶어 잠옷 바람에 손잡이를 돌려 빼꼼 밖을 바라봅니다. 어제와 다를 게 없어 보이는 풍경이라도 가끔 매료되는 날이 있습니다. 매번 같은 시간에 현관 밖을 바라보는 건 아니기에 살짝 설레기도 합니다. 오늘이 그런 날이었습니다. 해가 제 할 일을 다 하고 숨어버리기 한 두 시간 전, 주황빛이 온 세상을 덮는 그 시간. 그 따뜻함에 ‘아’ 하는 감탄이 절로 흘러나왔죠. 딱딱하기 그지없는 아파트 외벽에도, 앙상한 가지가 달린 나무도, 차가운 쇠붙이 자전거도 주황빛의 온기가 스며들겠구나. 오늘은 그렇게 문밖의 풍경에 위로를 받았습니다. 어쩌면 지독한 감기에 걸린 탓에 자연이 주는 따뜻함이 더 크게..

사랑의 부족

사랑의 부족 부잣집에 없는 것은 ‘우애’라는 말이 있습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막을 내렸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TV 드라마에 등장하는 재벌집 사람들은 항상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이 나 있는 것처럼 증오하고 싸웁니다. 이들은 탐욕과 자존심 때문에 싸웁니다. 아무리 많이 가져도 탐욕에 지배당해 만족을 모릅니다. 상대방을 품고 사랑하는 법도 모릅니다. 그런데 이러한 상황은 일상에서도 벌어집니다. 혈연으로 모인 가족, 같은 목적을 위해 협력하는 직장,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는 학교 등의 평범한 집단에서도 얼마든지 벌어지고 있는 일입니다. 이러한 탐욕과 자존심은 누군가를 품고 사랑하는 데 큰 걸림돌이 되기도 합니다. 비록 원수일지라도 사랑할 수 있..